2017년 10월 20일 금요일  
Board
FAQ
Q&A
제목FAQ
1. 동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네트웍 속도와 해당 VOD에 대한 서버측 과부하로 인해 로딩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본 VOD 서비스는 Microsoft Player 10.0을 기준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icrosoft Media Player 10.0을 다운 받아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2. 소리만 나고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사용자 PC의 시스템 성능에 따라 화면에 출력되는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충분한 시간이 흘러도 계속 화면이 보이지 않으면 관리자에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목록이 없어요
본 시스템은 별도의 수강신청을 제공합니다.
해당 과목에 수강신청 후 관리자가 승인처리 후 수강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61-701]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산 65번지 TEL : 031-750-5552
Copyright 2010, 가천대학교. All Rights Reserved.